■ 예약방법
1. 비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신청서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2. 홈페이지 이용이 불편하신 경우, 카카오톡 혹은 전화를 통해서도 여행 문의가 가능합니다. 
           




1. 간단한 정보 입력 후 비나투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2. 천천히 홈페이지를 둘러보시고, 예약을 원하시는 호텔, 투어, 렌트카 등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예약]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상품에 따른 세부 내용 입력하시게 됩니다. 여행 일정에 따른 세부 내용 입력 후 [예약신청] 을 하시면 됩니다.
4. 예약신청 후에는 바로 예약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신청 후에 보이는 예약결과는 확정 상태가 아닙니다. 호텔의 경우 현지 호텔 사정에 따라 예약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예약 신청을 해주시면 될 수 있는 대로 빠르게 저희 비나투어의 직원이 가능 여부를 정확히 다시 확인하고 고객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 확정된 견적서를 확인하시고 난 뒤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5. 예약확인 및 견적확인, 회원정보 변경 등은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있는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예약사항을 확인하는 방법]
 1.   비나투어 홈페이지( http://www.vinatour.co.kr/ )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로그인하는 곳 옆으로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3.   마이페이지 메뉴 중 "예약확인" 메뉴를 통해 예약 날짜별로 예약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이나 데이투어, 렌터카 등의 상품 예약 진행을 원하시면 결제 기한 및 결제 계좌도 꼭 확인하세요! 

  
 예약변경
1. 입금전 : 수수료 없음
2. 입금후 : 예약확정(결제) 후 취소 시, 취소수수료는 투어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부과됩니다. 

    - 투어일 기준 8일 전까지 통보시 : 10%의 취소 수수료
    - 투어일 기준 3~7일 전까지 통보시 :  50%의 취소 수수료
    - 투어일 기준 당일~2일 전까지 통보시 : 100%의 취소 수수료

■ 입금기한 및 주의사항 안내 
1. [예약신청] 접수 후 다시 한번 [견적확인]을 해주세요.
   견적서 내용을 확인하신 뒤, "비나투어 코리아"의 입금계좌로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2. 결제할 때 우리은행 입금계좌의 입금자명이 '비나투어코리아'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비나투어에서는 법인계좌가 아닌 개인 명의의 결제 계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3. 입금 완료된 후 예약 확정이 진행됩니다. 
4. 현지 호텔 사정으로 예약 희망 날짜에 예약할 수 없는 경우 비나투어의 예약담당자가 연락하여 예약 가능한 호텔에 대하여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5. 예약자와 송금자명이 다른 경우에는 결제 후 비나투어로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결제 전 견적서를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결제 이후에는 견적내용에 동의하신 것으로 보고, 이후 발견되는 일정상의 오류 책임은 고객님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한국 계좌 입금 안내 
한국 계좌 : 우리은행 1005.202.789320 (주)비나투어코리아 

- 결제할 때 우리은행 입금계좌의 입금자명이 '비나투어코리아'가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은 저희 비나투어와의 여행 일정이 끝난 뒤에 일대일문의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필리핀 계좌 입금 안내  
필리핀 계좌 :  BDO 1500.274.036 Park Bumsuk
 
[필리핀 계좌 입금시 주의사항]
- 국제송금은 받지 않습니다.
- 입금 확인을 위해 계좌 입금 후에 꼭 연락해주세요
- BDO 은행 외 타 은행을 통한 송금은 받지 않습니다.  
다른 은행으로 방문하여 돈을 송금하실 경우 고객님에게 200페소가량의 입금수수료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또한, 저희 비나투어에서도 은행으로부터 돈을 찾으려고 할 때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더욱 저렴한 투어를 지향하는 비나투어로서는 은행 수수료로 투어 비용을 높이는 일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불편하시더라도 필리핀 계좌 입금은 꼭 BDO 은행으로 직접 방문하여 입금 가능하신 분만 이용해주세요. 

■ 환불정책
-  호텔의 경우 결제완료 후 날짜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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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악화나 투어지의 사정으로 인하여 데이투어가 불가능할 경우 사전에 연락드립니다. 데이투어는 12시간 렌트카 사용으로 대체 가능하며, 그로 인한 차액은 환불해드립니다.
- 고객님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투어 취소시, 취소수수료 공제 후 남은 금액을 고객님의 계좌로 즉시 환불해 드립니다.


Q. 당일 예약도 가능한가요?
현지사정상 사전 예약 없이 당일 투어예약은 대부분 불가능합니다. 원활한 투어 예약을 위해 한국에서 필리핀 여행 오시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Q. 출발 전날 예약은 가능한가요?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투어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저희 직원이 최선을 다해 출발 전날까지 가능한 여행을 확인해드립니다.다만 현지에서 바로 예약을 하시면 결제의 어려움이 있는 경우가 많아 넉넉히 여유를 두고 미리 여행 일정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Q. 출발 며칠 전까지 예약해야 하나요?
투어는 최소 3일 전 정도 넉넉한 여유 시간을 두고 예약하실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혹 예약이 다 찼을 때는 더는 예약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Q. 비나투어 여행사 사무실로 방문 드려 예약해도 될까요?
저희 비나투어 마닐라 오피스는 마닐라 파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방문은 가능하지만, 초행길에는 오시는 길이 쉽지가 않습니다. 전화 혹은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것과 방문 예약하는 것 모두 동일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이동의 불편함을 줄이시기 위해 될 수 있으면 홈페이지 예약을 권유 드립니다.

Q. 다른 여행사를 통해 필리핀 마닐라로 패키지여행을 가는데 비나투어의 데이투어 상품만 이용 가능한가요?
패키지로 오시는 분들은 안타깝게도 저희 비나투어의 데이투어 진행할 수 없습니다. (예약이 진행된 단계에서는 해당 사유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비나투어는 여행업표준약관(국외여행표준약관)에 따른 행정규칙을 준수합니다.
+ 아래는 여행업표준약관(국외여행표준약관)을 기반으로 한 비나투어의 여행 약관입니다. 비나투어는 자유여행사로 여행 일정을 고객 임의로 선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여행업 표준 약관에 있는 특약규정 및 최대행사인원, 쇼핑횟수와 식사 등에 대한 항목이 삭제되었습니다. 
+ 해당 내용은 2015년 1월 1일 작성 후 적용되고 있습니다. 

               [시행 2003.1.29] [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제10021호, 2003.1.29, 일부개정]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비나투어 여행사(이하 '여행업자')와 여행자가 체결한 여행계약의 세부 이행 및 준수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여행업자와 여행자 의무) 
①  여행업자는 여행자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여행알선 및 안내•운송•숙박 등 여행계획의 수립 및 실행과정에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합니다.
②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3조(계약의 구성) 
여행계약은 여행계약서와 여행약관•여행일정표(또는 여행 설명서)를 계약내용으로 합니다.

제4조(여행업자의 책임) 
여행업자는 여행 출발시부터 도착시까지 여행업자 본인 또는 그 고용인, 현지여행업자 또는 그 고용인 등(이하 ‘사용인’이라 함)이 제2조제1항에서 규정한 여행업자 임무와 관련하여 여행자에게 고의 또는 과실로 손해를 가한 경우 책임을 집니다.

제5조(계약체결 거절) 
여행업자는 여행자에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여행자와의 계약체결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여행자에게 폐를 끼치거나 여행의 원활한 실시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2. 질병 기타 사유로 여행이 어렵다고 인정될 때

제6조(여행조건의 변경요건 및 요금 등의 정산) 
①  여행조건은 다음 각 호의 1의 경우에 한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숙박기관 등의 파업•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②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자기의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여행업자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7조(손해배상) 
① 여행업자는 현지여행업자 등의 고의 또는 과실로 여행자에게 손해를 가한 경우 여행업자는 여행자에게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하지만 다음과 같은 불가항력이 발생하는 경우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 비나투어에서는 책임 사항이나 의무 조항이 없습니다.
- 날씨, 교통사정, 연결 항공편 또는 페리의 연착, 기타 어쩔 수 없는 이유
- 파업, 보이콧, 노동 쟁의나 분쟁과 같은 불가항력 조건
- 비나투어의 정상적인 통제권을 벗어난 사유로 인해 계약 조건을 이행하지 못하거나 지연되는 경우
- 고객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비행편을 놓쳤을 경우 
- 법원 명령, 법규, 법령, 정부 조례, 허가나 법률 등으로 사유로 인한 행위

② 국외여행에 필요한 여권, 사증, 재입국 허가 또는 각종 증명서 등을 취득은 여행자의 책임입니다. 여행업자의 귀책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③ 항공권, 항공편, 항공 탑승 및 항공과 관련된 모든 책임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과 항공사에 있습니다. 항공사의 갑작스런 일정 변경이나 연착, 취소, 파업 등으로 인한 여행자의 추가 비용이나 휴일 단축에 대한 손해에 대하여 비나투어에서는 책임 사항이나 의무 조항이 없습니다. 
④  여행 중 모든 활동의 참가 및 시설의 사용은 여행자 자신의 위험부담을 전제로 이루어집니다. 특히 스포츠 및 이에 준하는 활동(이하 “스포츠 활동”)은 본질적으로 다른 일상 활동에 비해 더욱 큰 신체적 상해 위험이 뒤따릅니다. 따라서 스포츠 활동에 참가하는 여행자는 동 스포츠 활동에 따르는 위험부담을 이해하고 이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아울러 활동의 참가나 시설의 사용과 관련하여 여행자에게 초래된 상해, 질병, 손해, 손실, 사고, 비용에 대해서 비나투어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① 여행업자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전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액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고시)에 따라 배상합니다.  
② 여행업자는 여행출발 전에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제1항의 손해배상액을 지급하지 아니하고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여행자에게 폐를 끼치거나 여행의 원활한 실시에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나. 질병 등 여행자의 신체에 이상이 발생하여 여행에의 참가가 불가능한 경우
다. 여행자가 계약서에 기재된 기일까지 여행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③ 예약확정(결제) 후 취소 시, 취소수수료는 투어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부과됩니다. 
    - 투어일 기준 8일 전까지 통보시 : 10%의 취소 수수료
    - 투어일 기준 3~7일 전까지 통보시 :  50%의 취소 수수료
    - 투어일 기준 당일~2일 전까지 통보시 : 100%의 취소 수수료

제9조(여행출발 후 계약해지) 
① 여행업자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여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이 해지된 경우 여행업자는 여행자가 귀국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협조하여야 하며, 이에 필요한 비용으로서 여행업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것은 여행자가 부담합니다. 

제10조(여행의 시작과 종료) 
일일투어의 경우 여행의 시작은 최초 출발지에서 이용하는 운송수단의 출발시각과 도착시각으로 합니다.

제11조(기타사항) 
① 이 계약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이 계약의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여행업자 또는 여행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② 특수지역에의 여행으로서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 표준약관의 내용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